보도자료

IMG_1084.jpeg

[지제역 반도체밸리 제일풍경채 2BL 단지조감도]

 

 

평택시 가재지구 소재의 도시개발사업으로 공급되는 '지제역 제일풍경채' 모델하우스 오는 9일 개관을 앞두고 있다. 많은 청약 예정자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던 단지인 만큼 모델하우스 오픈 소식을 기다리고, 입주자모집공고 발표와 함께 결정되는 분양가에도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었다.

 

'지제역 제일풍경채'는 3.3㎡당 평균 1,400만 원대의 매우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 이 가격은 단지 인근의 기존 입주 단지와 비교했을 때, 약 2억 원 가량 저렴한 금액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가재지구는 평택시 고덕국제신도시와의 인접성이 특히 돋보이는 단지로써, 특히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현재 수도권 부근의 분양 단지는 84㎡ 기준으로 약 10억 원 근처의 분양가가 책정되고 있다"며 "앞으로 인건비를 비롯한 원자재값 상승, 금융 이자 부담 등 분양가 상승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되는 만큼 지제역 제일풍경채의 가격 경쟁력은 압도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단지는 가재지구 공동2블럭에 위치하며, 지하 2층부터 최고 지상 29층의 12개 동, 총 1,152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단지이며, 총 세 개 단지로 구분 분양하기에 최종 분양 완료 단계에서는 총 3,700여 세대 규모의 매머드급 단지가 된다. 특히, 분양 관계자들은 전용면적 84㎡과 103㎡의 중대형 아파트로 구성되어 최근 선호도 높은 타입이라는 분석과 함께, 청약에서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는 평가로 입을 모으고 있다.

 

 

<출처>

지제역 제일풍경채 모델하우스 : https://homeyourhome.co.kr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바로가기 : https://house-hold.co.kr